보도자료

제목

신년회 술자리 '전자담배'로 건강하게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4-03-10

조회수66,805

신년회 술자리 '전자담배'로 건강하게
라미야 R-1시리즈, 신년회 건강지킴이 활약

[데일리경제]연초담배는 건강을 위협하는 1순위로, 중독되면 헤어나기 어렵다. 특히 모임에서의 음주는 흡연 욕구를 자극해 금연을 결심한 사람들을 좌절하게 한다.

유혹을 견디는 것이 힘들다면 대체기기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방법이다. 연초담배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용되는 것이 전자담배인데, 다양한 브랜드에서 제품을 내놓고 있어 선택이 힘들다.

 

전자담배 라미야 관계자는 "현재 국내에는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당사 R시리즈는 고기능화로 우수한 성능 및 내구성을 확보해 높은 신뢰를 주고 있다. 소형화된 마이크로칩은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 자동 절전기능으로 방전을 차단하며, 제품의 사용시간을 향상시켜 타 제품과 차별화했다"고 말했다.

이어 "외관 디자인도 빼놓지 않고 신경 썼다. 기존 제품이 투박하고 딱딱했기 때문에 당사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로운 색상과 재질로 제작됐다. 연령에 따라,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혀 새해를 맞이해 금연을 다짐한 소비자들과 설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특히 R시리즈 중 처음 선보인 R-1시리즈는 연초담배의 악취를 없애고 각종 향과 맛을 갖췄다. 또, 배터리잔량이 표기되는 LED를 탑재해 사용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미야는 본사와 함께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할 지사 및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사이트(www.ramiya.co.kr) 및 전화(1688-9216)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