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R-2 출시 눈앞…문의쇄도!?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4-03-10

조회수62,742

R-2 출시 눈앞…문의쇄도!?

  
[데일리경제]국내 전자담배에 대한 인지도가 날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의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전자담배 라미야는 출시가 되기도 전에 폭발적인 문의 쇄도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출시 예정인 라미야의 야심 찬 신제품 R-2가 그 주인공이다.

 

전자담배가 국내로 많이 유통되고 있는 시점에 소비자들은 생각할 것이다. 비슷비슷한 제품에 비슷한 성능, 눈에 확 들어오는 제품을 원하고자 하는 마음이 점점 커져만 갈 것이다. 전자담배 라미야는 소비자를 위해 끊임없이 제품에 대해 고민하고 좀 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항상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번에도 한 발 앞서서 신제품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

 

전자담배 라미야의 R-2는 용량이 커짐으로 발생할 수 있는 디자인 테러는 용납하지 않았다. 750mAh, 900mAh 고용량 배터리를 디자인을 헤치지 않는 조건에서 개발했고 더군다나 고감도 LED는 은은한 불빛과 함께 오토절전모드가 탑재되어 사용자가 이용을 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변경이 가능하다.

 

금연도 가능하다던데…. 
금연을 결심한 이들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겠다. 
전자담배 라미야의 R-2 제품은 사용자가 금연을 결심하고 하루의 양 조절을 원할 때, 보다 피부로 와 닿을 수 있는 기술을 개발, LCD 모니터 탑재로 하루의 흡연 횟수를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해졌다.

배터리의 저전압을 인지하여 배터리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는 과방전 방지 기능과 더불어 과충전 방지 기능 또한 탑재되어있으며 업계최고로 여겨지는 누수방지 기능은 물론이고 이번에는 방수기능까지 첨부되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졌다. 전자담배 라미야측은 이번 R-2로 금연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힘을 보태 줄 마음에 가슴이 벅차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리셋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일별, 주별등 흡입횟수 체크가 가능하다. 고휘도 LCD 모니터는 횟수 표시와 전량확인까지 보여주어 국내 유통되어 있는 전자담배와는 확연히 다른 놀라운 기술임에 틀림없어 보인다.

 

시대에 걸맞게 준비된 전자담배 라미야 R-2 
요즘은 스마트시대, 전자제품이 점점 지능화되며 발전해 나가고 있다. 
세계가 발전해감에 소비자들은 하루가 다르게 스마트시대에 맞게 꼼꼼해지고 있다. 똑똑한 소비자들에게 전자담배 라미야는 잔량표시를 PCB인쇄배선회로기판으로 기존의 종이기판으로 생길 수 있는 부품 손실 및 저하를 방지했다. 전자담배 애용자들에게는 좀 더 신뢰가 갈 수 있는 기술이라 할 수 있겠다.

뿐만 아니라 대용량 RTM 투명카트리지는 1.3ml의 국내 최초로 최대용량을 자랑하는 카트리지이며, 투명으로 설계하여 액상의 소모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한층 소비자의 편리함을 생각했다.

이러한 많은 기능을 작은 몸집에 다 담아낸 라미야의 기술력과 항상 친절하고 착한 A/S로 많은 소비자들을 현혹시킬 준비가 완료된 R-2에 관한 문의는 “전자담배 라미야((www.ramiy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라미야 전자담배(www.ramiya.co.kr)” 창업문의는 1688-9216으로 가능하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