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창업정보]'전자담배 창업' 지금이 적기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4-03-10

조회수69,187

[창업정보]'전자담배 창업' 지금이 적기
라미야 'R-1시리즈', 구입 및 창업 문의 쇄도

[데일리경제]전자담배 브랜드 '라미야'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최근 출시된 R-1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을 뿐 아니라 창업 문의가 쇄도하기 때문이다.

 

라미야 관계자는 "그간 수입에 의존하지 않고 국내 기술을 통한 우수한 제품 생산에 전념했던 것이 좋은 소식으로 되돌아와 기쁘다"면서 "R-1시리즈의 인기가 창업 열기에 불을 지핀 것 같다"고 말했다.

 

R-1시리즈는 과방전과 과충전을 차단하는 고기능화 전자담배로,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켰으며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갖추고 있다. 또, 기기에 LED를 달아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소형화된 마이크로칩이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변환되도록 했다.

 

이러한 뛰어난 성능과 편의성은 고객의 호평을 이끌어 냈고, 높은 수익률로 이어져 대리점 사업으로 좋은 여건을 갖췄다는 평을 받게 됐다. 라미야 측은 "창업시장, 소비트렌드, 제품경쟁력 등 3가지가 창업성공의 조건이라 할 수 있는데, 흡연에 대한 사회적 압박이 심해지고 소비자의 기호가 건강으로 맞춰지는 이 시기가 전자담배 창업의 적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라미야는 본사에서 광고 지원을 해 주기 때문에 마케팅 비용이 적고 무상 A/S서비스 실시 등 전반적인 매뉴얼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수익을 얻을 수밖에 없는 구조로 돼 있다"고 전했다.

라미야는 지사 및 대리점을 상시 모집 중이다. 창업 관련 문의는 사이트(www.ramiya.co.kr) 및 전화(1688-9216)로 하면 된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