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5월 가정의 날 효자인 전자담배 "라미야의 R-2의 기술력"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4-03-10

조회수63,281

5월 가정의 날 효자인 전자담배 "라미야의 R-2의 기술력"
[0호] 2011년 05월 09일 (월) 18:00:10기업팀  coporate@mjknews.com
 
2011년 최고 기대되는 제품으로 손꼽혔던 전자담배 라미야의 신제품 디지털 전자담배 R-2가 출시 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바로 혁신적인 라미야만의 기술력으로 승부를 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전자담배 업계는 R-2의 등장에 매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 단면을 보여주듯 R-2의 출시로 인해서 전자담배 라미야의 본사 홈페이지가 일시적으로 다운되는 등 웃지 못할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으며 전국 대리점에서는 5월 가정의 날에 예약주문을 받는 등 전자담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효자로 급부상하는 R-2시리즈
 
올해 전자담배 마니아들의 초미의 관심사였던 R-2가 드디어 시장에 등장했다.
출시되자마자 사용의 편리함으로 가정의 달인 5월에 새로운 유행을 창조하고 있다.
디지털 전자담배 R-2는 전자담배 라미야의 혁신적인 자체기술력으로 기능은 보다 더 강력하게 보다 더 편리하게 맞춤형 스마트형식의 특허 출원 (출원번호 20-2010-0012935)한 전자담배로 여러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데 그 중 눈에 뜨이는 기능은 하루 흡입횟수가 고휘도 LCD모니터에 표기, 은은한 불빛과 함께 횟수를 확인함으로 하루 흡연량 조절이 가능해졌고 리셋 기능을 포함해, 9초간 길게 누르면 LCD모니터의 흡입 횟수가 ‘0’로 표기되어 언제든지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전자담배 라미야의 R-2는 LCD모니터에 배터리잔량이 표기가 되어 충전시기를 쉽게 알 수 있고, 소형화된 마이크로 칩이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변환, 제품의 사용시간을 향상시켜 매혹적인 LED불빛과 함께 다른 전자담배와 차별화를 선언하였으며 RTM(대용량)투명카트리지를 개발, 1.3ml의 국내 최초로 최대용량을 자랑하는 카트리지이며, 투명으로 설계하여 액상의 소모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한층 소비자의 편리함을 생각했다.
또한 사용의 편리함으로 어르신들의 선물용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또, R-2는 제품의 기술력으로 승부, 과방전과 과충전을 차단하는 기능과 더불어 잠금 기능의 탑재로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시켜 전자담배의 성능을 한 층 향상 시켰으며 방수 기능과 누수기능 또한 놓치지 않고 탑재해 불필요한 A/S마저 줄였다.
 
 
수준 높은 사용감을 전달해 주는 R2 시리즈
 
시간에 쫓겨 사는 현대인들.. 충전시기를 안다 해도 배터리 자체가 오래 가는 제품이 그리워질 때가 있을 것이다. 전자담배 라미야는 R2시리즈에서 선택에 풍부함으로 750mAh 배터리와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방지를 위한 홀드 기능을 개발했으며 제품의 수명 시간과 맛의 풍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하여 온도감지센서를 장착 흡입할 때 발열 코일의 온도가 일정 온도를 넘어 고열 발생시, 코일의 온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시키는 기능으로서 고열로 인한 무화기 손실과 탄 맛을 내는 관점을 찾아내 개선시키며 액상 고유의 맛과 풍미를 뛰어나게 전달함으로 수준 높은 사용감을 소비자에게 전달해 똑똑한 R-2시리즈를 탄생시켰다.
 

“전자담배 라미야 (www.ramiya.co.kr)”의 제품문의 또는 전국 대리점 찾기는 국번 없이 1688-9216으로 가능하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