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역시 전자담배는 라미야 R-2시리즈’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4-03-10

조회수62,205

‘역시 전자담배는 라미야 R-2시리즈’
[0호] 2011년 05월 12일 (목) 19:05:28기업팀  coporate@mjknews.com
 
 
소비자들은 제품에 대한 완성도와 이용자를 생각하는 마음까지 담아내는 사람을 이르러 장인이라고 일컫고 이러한 장인의 손에서 탄생되는 것을 명품이라고 하는데 감히 R-2시리즈를 장인의 손에서 나온 명품이라고 할만큼의 놀라운 기술력으로 고품격 제품을 선보였다는 평이 자자하다.
 
2011년 기대되는 전자담배 제품으로 손꼽히던 R-2가 출시되자마자 구입 및 창업문의가 쇄도하며 본사 홈페이지가 여러 차례 다운되는 등 웃지 못할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요즘은 내가 대세 R-2시리즈
 
전자담배 라미야가 최근에 선보인 R-2는 라미야만의 독자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허 출원 (출원번호 20-2010-0012935)한 맞춤형 스마트 형식의 전자담배로써 여러 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고휘도 LCD모니터 창의 탑재로 기존의 전자담배의 틀을 깨고 배터리 잔량을 LCD모니터 창에 표기해 줌으로써 충전시기를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만든 것은 물론이고, 사용자가 하루 흡입 횟수를 눈으로 확인 가능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로써 흡연량을 조절하는 것이 가능해 졌으며, 리셋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사용자가 원할 때 9초간 눌러주면 LCD모니터의 흡입횟수가 ‘0’으로 표기되어 언제든지 다시 시작할 수 있는다는 점도 눈 여겨 볼 만한 기능이며 은은하고 고혹적인 LED불빛이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 했으며 소형화된 마이크로 칩이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변환하여 제품의 사용시간을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R-2는 흡입할 때 발열 코일의 온도가 일정 온도를 넘어 고열 발생시, 코일의 온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시키는 자동 온도감지센서의 장착으로 코일에 고열이 발생 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소비자의 안전을 생각했으며, 고열로 발생할 수 있는 무화기 손실과 탄 맛을 내는 관점을 찾아 개선해 제품의 수명 시간과 맛의 풍미가 극대화 되어 보다 더 부드러운 흡임감이 가능해졌다.
 
 
시대 반영한 R-2시리즈
 
스마트 시대인 만큼 소비자들은 점점 똑똑해지고 또 꼼꼼해져 가고 있다.
전자담배 라미야의 R-2시리즈 만큼은 스마트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스마트인들에게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선보여 보다 신뢰 가는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R-2는 보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를 750mAh 를 개발함으로 소비자들이 선택 할
수 있는 폭을 넓혔고, 제품의 누수를 완벽하게 차단함으로써 풍부한 무화량을 이끌어 냈으며 홀드기능 탑재로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도 줄였다.
뿐만 아니다, 배터리 부분에 인쇄된 디자인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 블루톤의 야광으로 어두운 곳에서 야광형태로 빛을 발한다.
 
 
“전자담배 라미야 (www.ramiya.co.kr)”의 제품문의 또는 전국 대리점 찾기는 국번 없이 1688-9216으로 가능하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