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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AS 서비스 관련 안내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8-11-06

조회수11,577

(주)라미야 코리아는 AS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017년 7월 이 후, 판매 된 '라미야' 의 제품의 경우 AS서비스는 제품 판매처본사에서만 가능합니다.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판매처 및 본사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제품 구입 시, 해당 판매처의 정보와 제품 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를 꼭 보관하시어

제품에 대한 보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 제품모델 : R8의 경우 제품 구입 시, 제품 뒷면에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며
판매처에서의 제품 등록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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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성호

| 2019-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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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8 모델을 사용 중입니다.
사용하면서 지금까지 문제가 없었는데, 요즘 버튼을 눌러서 사용할 경우 알람이 울리는 경우가 자주 발생이 되며, 흡입할 경우 빨리는 느낌이 없으면서 연기도 많이 나지 않네요.
어떤 문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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