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미야 코리아는 AS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017년 7월 이 후, 판매 된 '라미야' 의 제품의 경우 AS서비스는 제품 판매처 및 본사에서만 가능합니다.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판매처 및 본사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제품 구입 시, 해당 판매처의 정보와 제품 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를 꼭 보관하시어
제품에 대한 보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 제품모델 : R8의 경우 제품 구입 시, 제품 뒷면에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며
판매처에서의 제품 등록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