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전자담배 라미야 '괴물 스펙'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4-03-10

조회수72,952

전자담배 라미야 '괴물 스펙'

[데일리경제]올해 전자담배 업계는 지난해 이어 치열한 대전에 예상되는 가운데, 전자담배 라미야가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전자담배 라미야는 기존 타 브랜드의 배터리 잔량이 확인되지 않는 불편함을 해결, LED로 배터리 잔량을 표기함으로써 충전 시기를 알려주고, 소형화된 마이크로칩이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변환해 제품의 사용시간을 향상시켰다.

또, 전자담배 라미야는 기술력으로 승부, 과방전과 과충전을 차단하는 고기능화 전자담배로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켜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R-1시리즈의 모습은 시대를 반영하듯 다양한 색상과 재질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고 있으며, RTM(대용량)투명카트리지를 개발해 전자담배의 성능을 한층 향상시켰다.

RTM(대용량) 투명카트리지는 1.3g의 국내 최초로 최대용량을 자랑하는 카트리지로, 투명으로 설계돼 액상의 소모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액상을 전달율을 개선하기 위해 특수 압축 솜을 사용, 누수를 없애며 탄 맛이 없고 액상 고유의 맛과 풍미를 뛰어나게 전달함으로써 한 차원 수준 높은 사용감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제품의 수명 시간과 맛의 풍미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온도감지센서를 장착, 흡입 시 발열 코일의 온도가 일정 온도를 넘어 고열이 발생하면 코일의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시킨다.

라미야 측은 "고열로 인한 무화기 손실과 탄 맛을 내는 관점을 찾아내 개선시키며 똑똑한 R-1시리즈를 탄생시켰다"고 밝혔다.

제품 및 창업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www.ramiya.co.kr)와 전화(1688-9216)로 하면 된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