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전자담배 라미야 R-2 출시로 "전자담배시장 정복"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4-03-10

조회수63,383

전자담배 라미야 R-2 출시로 "전자담배시장 정복"
[0호] 2011년 05월 20일 (금) 14:15:31기업팀  coporate@mjknews.com
 

 

전자담배 라미야가 드디어 베일 속에 가려졌던 R-2를 시중에 공개했다!

출시되자마자 전자담배시장을 R-2가 뛰어난 기술과 편리성으로 정복했다.
R-2는 전자담배 라미야가 혁신적인 자체기술로 특허 출원 (출원번호 20-2010-0012935) 한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전자담배의 디지털화를 구현 해 낸 신제품이다.
현재 전자담배 라미야는 많은 전자담배 애용자들의 문의전화와 주문쇄도로 인해 물량확보에 여념이 없었지만, R-2가 나오기 까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기다려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말은 잊지 않고 해주었다.
 
 
베일 속 R-2 드디어 공개
 
베일 속에 가려져 있던 디지털 전자담배 R-2가 드디어 공개되자마자 많은 이용자들과 전문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고 전자담배계를 장악하고 있다.
R-2 시리즈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타 전자담배와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점은 바로 고휘도 LCD 모니터 탑재라고 볼 수 있다.
LCD모니터 탑재로 하루의 흡입횟수가 눈으로 확인되어, 흡연량 조절도 가능하며, 배터리 잔량표시도 확인이 가능해졌으며 흡연횟수 확인뿐만 아니라 리셋 기능도 내재되어 있어 언제든지 사용자가 원할 때 9초간 길게 누르면 LCD모니터의 흡입 횟수가 ‘0’로 표기되어 다시 시작 할 수 있다는 점도 시중의 전자담배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기능이다.
또, 소형화된 마이크로 칩이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변환하여 제품의사용시간을 향상시켜주며 은은한 LED불빛이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전자담배 라미야의 R-2는 제품의 기술력으로 승부, 흡입할 때 발열 코일의 온도가 일정 온도를 넘어 고열이 발생할 경우, 코일의 온도를 미리 감지하여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시키는 자동온도감지센서 기능의 탑재로 고열로 인한 무화기 손실과 탄 맛을 내는 관점을 찾아 개선, 풍부한 무화량과 더불어 부드러운 흡입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액상 고유의 맛과 풍미를 뛰어나게 전달함으로써 퀄리티 있는 사용감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스마트한 디지털 전자담배 R-2시리즈가 탄생되었다.
 
 
언제나 소비자를 생각하는 착한제품 R-2
 
전자담배 라미야의 R-2는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연구한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다.
R-2는 대용량(RTM) 1.3ml 투명 카트리지의 개발로 소비자들이 눈으로 직접 액상의 소모량을 확인 할 수 있어 보다 소비자의 편리함을 생각했으며 스마트한 기능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디자인 또한 빠트리지 않았으며과방전과 과충전을 차단하는 고기능화 전자담배로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시켜 소비자의 편의성을 도와주며 R-2시리즈의 모습은 시대를 반영하듯 소비자들을 유혹시킬 준비를 맞추었던 제품이다.
 
전자담배를 충전해도 금방 소모가 되어버리는 배터리….다시 충전 할 시간은 여의치 않고..
답답한 적이 한번쯤은 있었을 것이다.
24시간도 짧게 느껴 질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의 황금 같은 시간을 위해 전자담배 라미야는 750mAh 배터리를 개발 해 한층 더 오래가는 배터리를 선보였으며, 홀드 기능을 함께 탑재함으로써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를 방지했다.
 
 
전국 “전자담배 라미야 (www.ramiya.co.kr)”의 제품문의 또는 대리점 찾기는 국번 없이 1688-9216으로 가능하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