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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담배 시장 확대로 소비자 니즈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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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2014-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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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담배 시장 확대로 소비자 니즈 변화
전자담배 선택 고민, '라미야' R-1시리즈와 함께

[데일리경제]최근 확대되고 있는 전자담배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디자인과 성능에 중점을 둔 신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기존 소비자들이 연초담배 모양을 선호하던 것과 달리 점차 연초담배와 차별화된 획기적 디자인과 고품질 성능을 갖춘 제품 위주로 니즈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라미야'는 소비자의 개성을 고려한 7가지 색상과 재질을 선보이고 있다. 라미야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미야는 그 뿐만 아니라 기존 타 브랜드의 배터리 잔량이 확인되지 않는 불편함을 해결, LED로 배터리잔량이 표기가 됨으로써 충전시기를 알려주고, 소형화된 마이크로칩이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변환해 제품의 사용시간을 향상시켰다.

 

더불어 과방전과 과충전을 차단하는 고기능화 전자담배로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시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한편 라미야는 정직하고 깨끗한 거래로 판매와 고객관리에 전념함으로써 전국 어디서나 특별한 혜택을 통해 판매 및 영업으로부터 충분한 사후관리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 광고를 지원함으로써 광고비 지출 부담이 적고, 무상 A/S 서비스 실시 등 제품판매 및 고객 서비스 매뉴얼을 지원해 고객만족도가 크다는 평을 받고 있다.

 

라미야 측은 "라미야 전자담배는 다년간의 사업 분석에 걸쳐 완벽한 운영진과 함께 지사 및 대리점주님들에게 고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이익 분배 시스템이 파격적인 구조로 돼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현재 지사 및 대리점주로 활동 중인 이들은 "무엇보다도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이 갖춰진 곳으로 손색이 없고, 적은 자금으로 큰 성공의 기회를 찾고 있는 예비창업주라면 관심을 가져보기에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차별화된 성능의 제품과 체계적인 전략으로 전자담배 ‘라미야’와 함께 할 지사 및 대리점 문의는 홈페이지(www.ramiya.co.kr) 및 전화(1688-9216)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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