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전자담배 라미야 특별한 포스 경남지사 주목!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4-03-10

조회수64,615

전자담배 라미야 특별한 포스 경남지사 주목!
  
 

전자담배 라미야 경남지사가 강렬한 포스를 내세우며 ‘경상남도의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 하겠다’ 라며 대단한 새해 포부를 밝혔다.

 

건강이라는 아이템으로 전자담배 열풍이 불고 있는 요즘 애연가, 애연가를 주위에 둔 여러 소비자층에게 전자담배 라미야 제품에 스마트한 기술력과 매혹적인 디자인,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주문 문의가 많아, 본사에서 반품이나 A/S등 다소 까다로운 부분까지도 아낌없이 지원해주고 있어 재고에 대한 걱정이 없고, 원활한 물량 확보까지 되어 제품을 판매하는데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전자담배 라미야(www.ramiya.co.kr)는 자체 개발과 스마트한 기술력이 결집된 신개념 전자담배이다. 기존 타 브랜드의 배터리잔량이 확인되지 않는 불편함을 해결, LED로 배터리잔량이 표기가 됨으로써 충전시기를 알려주고, 소형화된 마이크로칩이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변환하여 제품의 사용시간을 향상시켜 매혹적인 LED불빛과 함께 다른 전자담배와 차별화를 선언하며 R2, R3등 지속적인 신제품 계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자담배 라미야 경남지사는 ‘제품의 기술력으로 승부, 절전모드, LED 배터리 잔량표시, 과방전 & 과충전 차단, 온도감지센서, RTM 투명 카트리지 (국내 최대 대용량) 등의 기능으로 신묘년 새해 토끼처럼 껑충 오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전자담배 라미야 경남지사는 성공을 위한 차별화 전략으로 무화량과 맛을 기본으로 대리점의 ‘친절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으며, 다양한 색상과 재질로 신규고객은 물론, 충성고객 확보에 주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1688-9216)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