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전자담배 라미야 새해들어서 인기!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4-03-10

조회수65,755

전자담배 라미야 새해들어서 인기!
  
 

이용자들로서는 많은 전자담배들이 쏟아지는 만큼 선택이 힘들다. 올해 전자담배를 구입한다면 전자담배의 주요 성능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절전모드, LED 배터리 잔량표시, 과방전&과충전 차단, 온도감지센서, 국내 최대RTM(대용량)투명 카트리지등의 기능으로 올해 전자담배 라미야 R1-650이 트렌드로 떠오르고있다.

전자담배 라미야는 자체 개발과 스마트한 기술력이 결집된 신개념 전자담배이다.
이번에 선보일 RTM(대용량)투명카트리지는 1.3g의 국내 최초로 최대용량을 자랑하는 카트리지이며, 투명으로 설계하여 액상의 소모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한층 소비자의 편리함을 생각했다. 또한 액상 고유의 맛과 풍미를 뛰어나게 전달함으로 한 차원 수준 높은 사용감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고 밝혔다.

제품의 수명 시간과 맛의 풍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하여 온도감지센서를 장착 흡입할 때 발열 코일의 온도가 일정 온도를 넘어 고열 발생시, 코일의 온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시키는 기능으로서 고열로 인한 무화기 손실과 탄맛을 내는 관점을 찾아내 개선시키며 똑똑한 R-1시리즈를 만들어냈다.


전자담배 "라미야"는 기존 타 브랜드의 배터리잔량이 확인되지 않는 불편함을 해결, LED로 배터리잔량이 표기가 됨으로써 충전시기를 알려주고, 소형화된 마이크로칩이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변환하여 제품의 사용시간을 향상시켜 매혹적인 LED불빛과 함께 다른 전자담배와 차별화를 선언하였었다..

전자담배 라미야는 제품의 기술력으로 승부, 과방전과 과충전을 차단하는 고기능화 전자담배로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시켜 소비자의 편의성을 도와주며 외관상으로 R-1시리즈의 모습은 시대를 반영하듯 다양한 색상과 재질로 소비자들을 유혹하며, 전자담배의 성능을 한층 향상 시켰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