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전자담배 라미야, 신제품 R-2 깜짝 공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4-03-10

조회수71,195

전자담배 라미야, 신제품 R-2 깜짝 공개

전자담배 라미야가 R-1에 이어 새롭게 전자담배 시장을 이끌어 나갈 출시 예정작인 신제품 R-2를 시장개 앞서 깜짝 발표했다.

주변반응은 일단 성공적이다. 홈페이지가 단발적으로 다운되는 현상과 함께 전담 (전자담배) 매니아들의 관심속에 구입 및 창업 문의쇄도, 시장의 이슈화를 일으키며 등장했던 회사니 만큼 기대했던 그 이상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베일 속 R-2, 속이 궁금해?


 

  

디지털 전자담배 R-2의 기능은 보다 더 강력하게 보다 더 편리하게 맞춤형 스마트형식의 전자담배로 여러 기술이 집약되어 있으나 그 중 눈에 뜨이는 기능은 하루 흡입횟수가 고휘도 LED모니터에 표기, 은은한 불빛과 함께 횟수를 확인함으로 하루 흡연량 조절이 가능해졌고 리셋기능을 포함해 언제든지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LED로 배터리잔량이 표기가 됨으로써 충전시기를 알려주고, 소형화된 마이크로칩이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변환하여 제품의 사용시간을 향상시켜 매혹적인 LED불빛과 함께 다른 전자담배와 차별화를 선언하였다. 당연,방수기능 또한 놓치지 않고 탑재해 불필요한 A/S마저 줄였다.

 

전자담배 라미야는 제품의 기술력으로 승부, 과방전과 과충전을 차단하는 고기능화 전자담배로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시켜 소비자의 편의성을 도와주며 R-2시리즈의 모습은 시대를 반영하듯 소비자들을 유혹시킬 준비를 맞추었고 RTM(대용량)투명카트리지 개발, 전자담배의 성능을 한 층 향상 시켰다.

RTM(대용량) 투명카트리지는 1.3g의 국내 최초로 최대용량을 자랑하는 카트리지이며, 투명으로 설계하여 액상의 소모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한층 소비자의 편리함을 생각했다.

 

 

언제 어느 장소에서든 항상 함께… R2 시리즈 
성능 좋고 기술력 뛰어나고 디자인 또한 세련됐다. 하지만 제품에 사용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만족하겠는가?

시간에 쫓겨 사는 현대인이다 보니 충전시기를 안다 해도 배터리 자체가 오래 가는 제품이 그리워질 때가 있지 않겠는가? 전자담배 라미야는 R2시리즈에서 선택에 풍부함으로 750mAh, 900mAh에 배터리도 개발했다. 단, 성능대비 디자인은 해치지 않는 조건에서 말이다.

또한, 제품의 수명 시간과 맛의 풍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하여 온도감지센서를 장착 흡입할 때 발열 코일의 온도가 일정 온도를 넘어 고열 발생시, 코일의 온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시키는 기능으로서 고열로 인한 무화기 손실과 탄맛을 내는 관점을 찾아내 개선시키며 액상 고유의 맛과 풍미를 뛰어나게 전달함으로 수준 높은 사용감을 소비자에게 전달해 똑똑한 R-2시리즈를 탄생시켰다.

한편 라미야 전자담배(www.ramiya.co.kr) 창업문의는 1688-9216으로 가능하다. [데일리경제]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